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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신패브릭
ip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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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3-24
조회수 188회
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교환 & 반품 /exchange & return



- 상품의 특성상 컷팅이 되면 교환이나 반품이 어려우니 충분한 상담을 받으시고 신중한 구매결정 부탁드립니다.


- 원단은 완제품이 아닌 원자재로 분류되어 1:1 오더 방식으로 주문에 의해 컷팅 되어지는 상품으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, 반품은 불가합니다.

(단 입금대기 상태에서는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)



주문 후 유의사항


-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홈페이지상에서 직접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.
- 변경/취소 요청 시 주문 후 오전 10시 이전까지 반드시 콜센터로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.
- 입금/카드 결제 확인 후 진행 상태가 배송 준비 중일 경우 재단 요청이 들어간 상태라 변경/취소가 불가합니다.



- 상품 수령 후 반드시 원단 상태와 수량을 확인해 주세요. 원단의 사용흔적 훼손(세탁, 재단)이 있을경우 오배송이나 하자의 경우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

- 제품의 하자 및 이상으로 반품 요청 시, 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 고객센터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(시간의 경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오배송이나 하자의 경우라도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)



- 판매자와 협의 없이 고객 임의로 반품을 하실 경우, 착불로 반송 처리됩니다.
 


공고/notify

소비자보호 예외조항


+ 소비자보호법 제13조 2항 6호에 따르면 교환,환불 관한 부분을 미리공지하고 

  사전에 교환,환불에 대한 부분을 미리 양자간 합의된 상태에서 이루어졌을 경우 그에 따른 법적효력이 있으며,

  미리 소비자에게 고지 후 동의를 받고 판매시에는 환불의 의무가 없습니다.




*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

- 제품에 문제가 있거나 판매자 측의 착오로 인한 오배송시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-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을 시, 7일 이내 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(그 이후에는 반품/교환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.)




*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
- 반품 요청 기간이 지난 경우 (상품 수령 후 7일이내)



-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- 원단 탕차이 (탕차이로 인한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)

원단의 로트별 새롭게 가공이 되기 때문에 색상, 두께, 재질 등에서 약간의 차이가 발생합니다. 재구매시 샘플 스와치로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- 원단 물빠짐

프린트, 청지 등 염색이나 나염 원단의 경우 원단의 특성에 따라 간혹 물 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선세탁 후 작업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.


- 잡사
원단 제직 과정 중 다른 색상의 실이나 굵기가 다른 실이 같이 짜일 수 있습니다. 핀을 통해 제거가 가능하며 모든 원단에서 발생하는 특징입니다.


- 올튐(네프)
나염 및 워싱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며, 잔털이나 뭉침실이 탈락되는 현상입니다. 불량이나 원단 하자가 아닙니다.


- 각제품은 모니터 해상도와 성능에 따라 컬러와 소재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이점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


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이 훼손된 경우, 단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.




* 환불방법


- 모든 구매환불은 예치금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 구매시 최대한 신중히 고려하시길 부탁드립니다. (현금/카드 결제 동일적용)


- 카드결제로 구입하셨을 경우, 반송품이 신패브릭에 정상입고 된 후 예치금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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